미셸린 새로운 에어 리스 타이어 출시 예정
Milan은 에어 리스 타이어 Uptis를 공개하고 Chevy Bolt EV로 테스트한 후 2024년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업 키스 (Unique Puncture-Proof-Proof-Proof Tire System)에는 알려진 타이어 개념 중 하나인 공기가 없습니다.
Uptis 타이어는 공기가 없지만 타이어와 유사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50개 이상의 특허 기술로 만들어집니다.
새로운 유리 섬유 소재로 기존 타이어의 팽창 및 보관 측면을 성공적으로 제거했습니다.
Uptis는 기존 차량의 하중을 견딜 수 있을 정도로 가벼운 타이어용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미셸린 새로운 에어 리스 타이어 출시 예정
Uptis는 Michelin의 에어 리스 타이어 개념 비전을 기반으로 합니다.
에어 리스, 연결성, 3D 인쇄 (또는 재구성 가능한 스레드 패턴) 및 지속성이라는 네 가지 주요 개념이 적용되었습니다.
Uptis 타이어는 General Motors와 공동으로 Bolt EV 차량에 처음 설치되어 북미 미시간에서 테스트 됩니다.
GM의 수석 부사장인 스티븐 키퍼 (Steven Keefer)느니 기술이 친환경 전기 자동차의 개념에 잘 맞는다고 말했다.
Uptis 개념 타이어의 최대 속도는 210km / h이며 최대 하중은 0.5 톤입니다.
새로운 에어 리스 타이어는 팽창할 필요가 없으며 계절별로 관리 할 필요가 없으며 스레드 수명은 표준 타이어와 같습니다. 또한 때때로 타이어 압력이 부적절하게 운전하기 때문에 uptis 타이어의 수명이 더 길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