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41617647712_1.jpg

속도의 시행이 진행됨에 따라 이에 대처하는 요령이 매일 개발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속을 피하고자 꾸준히 속임수를 개발했습니다.


그들은 속임수 단속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습니까? 3개의 대표적인 예에 따라, 속도위반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해보자.


그 전에 속도의 표준인 교통의 속도를 결정하는 것은 사람을 파악하는 데 시간이 좀 합시다.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 참고로, 도로교통법 제160조의 규정에 따른 과속 벌금은 200,000원 미만입니다.


제17조 (자동차의 속도 등)
① 자동차의 도로 교통 속도는 행정 보안 성령으로 정한다.

② 경찰서장 또는 지방 경찰 국장이 도로에서 발생하는 위험을 방지하고 교통의 안전과 원활한 통신을 확보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1) 항의 제한 속도는 지역 또는 다음의 하위 단락에 따라 부문 : 할 수 있습니다.

1. 경찰 국장 : 고속도로

2. 지방 경찰 위원 : 고속도로를 제외한 도로






차선의 한가운데에 있는 경우 단속을 피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때때로 다르지만 단속은 거의 피할 수 없습니다. 고정 단속 등의 과속 크래킹의 경우 단속의 핵심은 카메라가 아닌 도로에 내장된 센서입니다.


과거에는 단속 카메라는 하나의 레인만을 단속할 수 있었지만, 오늘날 레이더 단속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여러 차선을 단속할 수 있습니다. 도로에 센서가 없이 카메라가 오래된 경우가 기능할 수 있지만, 경찰은 현재 카메라의 시야가 넓으므로 중앙을 달리고 있어도 차량 번호판을 인식할 수 있다고 있습니다. 레인.



플레이트에 반사 스티커가 붙은 얌 최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밤 단속 카메라가 과속 차량을 잡기 위해 빛을 발사하면 번호판이 반사되고 번호판이 제대로 촬영되지 않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사진 등의 반사 스티커 번호판의 일부만을 반영하고 있으므로 경찰은 번호를 식별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속도위반이나 신호 위반 등 교통 위반은 4~130,000원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그러나 번호판을 수정하고 단속을 피하고 싶은 드라이버는 별도로 「자동차 관리법 위반'으로 기소 돼 최고 1년의 징역 또는 최고 300만 원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경찰청에 따르면 불법으로 변경된 번호판의 예는 반사 번호판에서 회전 번호판, 자동 스크린 가드 카메라 레이저 방해, 반사 번호판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러한 장치를 제조, 수입, 판매 또는 기부한 드라이버도 최고 1년의 징역과 최대 300만 원의 벌금의 대상이 됩니다.




빠르기 카메라를 갖춘 도심에서 200km / h 이상의 속도에서 열광적인 경주하고 비열 드라이버가 있었습니다. 200 km / h 이상의 속도에서는 카메라가 차량을 인식하지 않고 오류를 처리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보고서에 따르면, 빠르기 카메라는 시속 320km 미만으로 주행하는 차량의 속도를 알 수 있습니다.




속도를 강제하는 열쇠는 카메라가 아니라 도로에 내장된 센서입니다. 10~20 미터 떨어져 설치된 센서를 통과하면 자기장이 변화합니다. 속도는 첫 번째 센서에서 두 번째 센서까지의 시간을 측정하여 측정됩니다.


예를 들어, 2개의 센서 사이의 거리가 10m라고 가정하면 100km / h로 주행하고 있을 때 두 번째 센서에 도달하는 시간은 0.36 초입니다. 즉, 0.36 초보다 빨리 두 번째 센서를 누르면 차량의 앞에 있는 카메라가 차량 번호판을 촬영합니다.
번호 제목 날짜
» 운전할때 차를 중앙으로 카메라 단속에 안걸릴까요?
속도의 시행이 진행됨에 따라 이에 대처하는 요령이 매일 개발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속을 피하고자 꾸준히 속임수를 개발했습니다. 그들은 속임수 단속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습니까? 3개의 대표적인 예에 따라, 속도위반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해보자. 그 전에 속도의 표준인 교통의 속도를 결정하는 것은 사람을 파...
2019.08.30
4 험머 브랜드가 GM의 전기차 SUV 브랜드로 부활할까
Hummer 상표는 GM의 SUV 상표로 부활할 수 있을까요? General Motors는 1998년에 AM Genera에서 Hummer 상표를 취득했지만, 2010년에 GM의 상표 목록에서 제거했습니다 최근 자동차 시장은 친환경 SUV의 큰 추세 따라 흐르고 있습니다. 급성장하고 있는 SUV 시장에서 JEEP은 Wrangler 기반 Grand Cherokee와 Pickup Gladiat...
2019.08.05
3 자동차 기술의 발전에 따른 예상치 못한 위험성
자동차 사고를통해서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죽을수 있다 자동차의 기술 개발은 매우 훌륭합니다 ABS 시스템은 브레이크 거리를 크게 단축하고 사고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차체 제어를 통해 코너링이 향상되어 운전의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적응형 주행 제어는 운전자의 피로를 줄여 자동 운전에 가까워지도록 작동합니...
2019.07.12
2 국내 자동차시장에서 현대차가 유독 중요한 이유
현대가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중요하다고 말하는 이유 유일한 순수 국내 자동차 회사는 현대 자동차 그룹입니다. Hyundai Motor Group과 Hyundai Motor Company는 Kia Motor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일한 한국의 순수 자동차 제조 업체이며,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어떤...
2019.06.20
1 미쉐린 펑크 걱정없는 새로운 에어리스 타이어
미셸린 새로운 에어 리스 타이어 출시 예정 Milan은 에어 리스 타이어 Uptis를 공개하고 Chevy Bolt EV로 테스트한 후 2024년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업 키스 (Unique Puncture-Proof-Proof-Proof Tire System)에는 알려진 타이어 개념 중 하나인 공기가 없습니다. Uptis 타이어는 공기가 없지만 타이어와 유사한 주...
2019.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