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차량정비방법

관리자 2019.08.30 10:08 조회 수 : 48

69.jpg



여름 방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 휴가를 보내는 것입니다. 특히 자동차로 여행 할 계획이라면 출발 전에 자동차 수리를 잊지 마십시오. 오늘은 전문 지식이 없어도 쉽게 자체 검사 할 수 있는 여름 자동 점검 목록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물론 수리점에 가서 검사를 받을 수 있지만, 지식이 없으면 수리점에 의지하면 돼지가 될 수 있습니다.





1. 배터리 확인

더운 여름철, 특히 휴가철에는 장거리 운전을 통해 에어컨 및 환기 시트와 같은 에어컨 장치를 장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배터리 사용량이 평소보다 증가합니다. 많은 군중으로 인해 오랜 시간이 차단되면 오래된 배터리가 방전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미리 배터리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잡과 야간 운전이 많은 휴가철에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배터리는 4~5 년마다 또는 50,000마일 후에 교체해야 합니다. 배터리를 교체할 때는 배터리 제조 날짜를 확인하고 배터리를 오래된 배터리로 교체하지 않도록 같은 금액을 지급하십시오.







2. 에어컨 필터

위에서 언급했듯이 에어컨은 휴가철 운전 중주의 해야 할 사항 중 하나입니다. 배터리가 뜨거우면 시원한 에어컨이 작동하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자동차 에어컨은 시원하고 시원하지 않아야 합니다. 깨끗한 바람을 내는 것은 에어컨 필터입니다. 많은 사람 이 자동차에 에어컨 필터가 있는지 알지 못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 기름 필터는 일반적으로 엔진 오일을 카 센터에서 교체할 때 교체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오랫동안 카 센터에 있었거나 엔진 오일을 교체했는지를 모르는 경우 에어컨 필터를 점검하여 교체하십시오. 에어컨 필터 가격이 10,000원 미만이므로 부담이 없습니다. 따라서 적어도 일 년에 한 번 교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필터보다 1-2원 더 투자하고 활성탄 필터로 교체하면 더 쾌적한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와이퍼 및 워셔액

휴가철 내내 화창한 날이 계속된다면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름 날씨는 특히 변덕스럽습니다. 올해는 장마가 늦기 때문에 습하고 비가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에어컨을 유지해서는 안 되지만 갑자기 발생할 수 있는 비, 특히 폭우에 대비해야 합니다. 또한 갑작스러운 샤워로 인한 웅덩이를 통해 튀는 진흙탕 물이 시야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와이퍼 블레이드가 마모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해안가를 지나 가면 종종 벌레, 모기와 잠자리가 바람막이 유리에 부딪힙니다. 끔찍한 광경을 보면서 운전하는 것보다는 세탁기 액체와 와이퍼로 정신 건강이 잘 씻겨지는 것이 심미적입니다. 따라서 와이퍼를 점검할 때 워셔액 을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장거리 운전을 하는 경우, 워셔액 한 병을 몸통에 보관하십시오.







4. 보험 회사 전화번호

사고 없이 오랫동안 자동차를 운전한다면, 내가 가지고 있는 보험 회사에 대해 생각조차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면 산만하고 당황하여 보험 회사에 연락하지 않고 시간을 잃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휴가 기간이더라도 휴대전화 번호 1 또는 2를 보험 회사 전화번호로 지정하거나 보험 회사의 보험 카드 또는 보험 카드를 앞좌석의 하단 캐비닛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요즘에는 스마트 폰으로 이동 통신사 내비게이션 (T맵, Olly Nave 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도를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으므로 편리하지만 남기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여전히 자동차 내비게이션을 사용합니다. 장거리 여행을 하기 전에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내비게이션지도를 업그레이드하면 안전하게 운전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새로운 도로에서 목적지까지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







6. 손전등

밤에 운전하는 동안 자동차 고장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특히 시골 도로에서는 도로에 가로등이 거의 없으므로 차량을 끄면 매우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자동차 서랍에 손전등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LED 손전등은 배터리를 덜 소비하므로 장기간 보관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요즘에는 LED 조명이 장착된 자동차 배터리 점퍼 스타터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만일을 위해 하나를 사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가격이 비싸면 스마트 폰 카메라 플래시가 어두워 지지만 서두르면 손전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타이어 압력 점검

더운 여름철에는 타이어 관련 사고가
번호 제목 날짜
» 여름 휴가철 차량정비방법
여름 방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 휴가를 보내는 것입니다. 특히 자동차로 여행 할 계획이라면 출발 전에 자동차 수리를 잊지 마십시오. 오늘은 전문 지식이 없어도 쉽게 자체 검사 할 수 있는 여름 자동 점검 목록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물론 수리점에 가서 검사를 받을 수 있지만, 지식이 없으면 수리점에 의지...
2019.08.30
4 자동차정비이력조회하기
새 차를 사고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잘 관리되고 있습니다만, 중고차 딜러 또는 다른 사람의 중고차인 경우는 자동차가 적절히 관리되고 있는지 확인해야 수 있습니다. 사고 나 수리 기록이 어떻게 작동하는가? 이 경우 Civil Complaint Portal을 사용하여 자신의 자동차 정비 이력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을 간단...
2019.07.12
3 장거리 운전시 차량정비사항
1. 타이어 - 타이어의 마모는 1.6mm를 초과 공기압은 평소보다 약 10% 높고, 스페어타이어는 사전에 확인해야 합니다. 2. 엔진 부품과 냉각수 (부동액) 등의 기름을 확인합니다 - 자동차가 작동하기 위해서는 냉각제, 엔진 기름, 변속기 오일 등이 필요하지만, 근거리 운전 (도시 주행) 동안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
2019.06.15
2 차량정비상식 - 엔진오일
자동차에 대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엔진입니다. 그들 중 하나는 엔진 오일입니다. 과거에 운전자는 엔진 오일을 점검했습니다 교환했지만 많은 자동차 수리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폐기해서는 안 폐유 처리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엔진 오일의 교환은 어느 정도입니까? 엔진 오일의 교환주기에 대한 많은 논쟁이 있습...
2019.05.12
1 자동차 정비업소의용어들
이른 바 ‘현장 용어’라고 불리는 자동차 업계의 은어와 속어가 있다. 간혹 자동차 정비를 의뢰할 때 정비사들이 현장 용어를 쏟아내며 정비 계획을 설명할 때는 여간 난처한 것이 아니다. 상호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이런 현장 용어를 사용하는 것을 지양해야 하겠지만 언제까지 그들만 탓할 순 없는 노릇이다. 그래서 ...
2019.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