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렌터카란 무엇입니까?
장기 대여는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렌터카로 등록하고 특정 기간 고객에게 빌리고 차량 유지 보수와 같은 모든 차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렌터카 회사입니다, 관리, 유지 보수 및 사고 처리 및 이에 대한 월별 고정 수수료.
경기 침체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사람 이이 '장기 임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자동차를 사거나 렌터카를 사용하는 대신 '자동차 장기 대여'를 사용하는 것이 더 경제적이기 때문에 나타납니다. 더 경제적입니까? 오늘, 우리는 장기 렌터카의 장점과 장기 렌터카의 단점을 살펴볼 것입니다.
장기 렌터카의 장단점
장기 렌터카의 장점
① 초기 비용 최소화 장기 대여는 자동차를 직접 구매하는 대신 초기 비용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예약된 자금을 더 높은 생산 설비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2) 세금 감면 효과 법인의 경우, 잔액은 즉시 대여 기간에 대한 비용으로 인식될 수 있으며, 이는 차량의 서비스 수명의 감가상각보다 짧습니다. 개별 사업주를 장기간 대여할 경우 전체 임대료를 공제할 수 있습니다. (고급 차량은 세금 부담이 있지만 더 효과적입니다) ③ 손쉬운운 회계 자동차를 직접 구매하면 자산이 증가하여 부채 비율에 영향을 미칩니다. 반면에 렌터카를 사용하면 비용을 관리 할 수 있어 부채 비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건전한 재무 구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만큼 잘. 렌터카를 사용하는 경우 월세 (자동차세, 보험 및 유지 보수 포함) 외에 추가로 지급 해야 하는 비용이 없으므로 회계가 쉽습니다.
④ 차량 상태 유지 용이성 최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안전을 위해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렌터카를 사용하는 경우 정기적인 순환 검사 서비스를 통한 예방 유지 보수, 문제 해결 및 사고 처리와 같은 모든 문제를 처리하므로 차량 상태 유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정기적인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용 차량 관리자가 각 모델에 할당됩니다. (특히 사고로 인해 보험료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⑤ 규정에서 제외 렌터카를 사용하는 경우 10부 또는 차고 인증과 같은 다양한 규정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⑥ 중고차 취급 용이 자동차를 소유한 경우 중고차를 판매 해야 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판매 시 부가가치세를 지급해야 상당한 판매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면, 렌터카를 사용하는 경우 계약 기간을 사용한 후 계약이 만료된 경우에만 반납 해야 합니다.
장기 렌터카의 단점
① 벌칙 있음 계약 기간 전에 차량을 반납해야 하면 벌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약 전에 오랫동안 자동차를 사용할 수 있는지 또는 오랫동안 임대료를 지급 할 수 있는지를 정확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② 보험 경력에 미치는 악영향 운전 경험이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 보험료는 감소하고, 사고가 없으면 보험료는 더욱 감소하게 됩니다. 그러나 장기 임대를 사용하는 동안 귀하의 이름으로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기 때문에의 차이는 보험 경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자동차 보험료에 영향을 미칩니다. (반면, 사고가 많은 운전자는 보험료가 더 낮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