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주행모드

관리자 2023.01.12 17:09 조회 수 : 752

01.png

운전 상태

애니메이션 '사이버 포뮬러'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다고 생각합니다.

이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부스터 상태와 운전 상태의 변경입니다.




사용하는 차량 에이 기능이 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이것은 "드라이브 상태"라고 각 제조업체가 다양한 이름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브 상태, 스포츠, 이불, 에코 상태를 기반으로 하며, 각 제조업체에 추가 기능이 적용됩니다.







첫째, 스포츠 상태에서는 페달을 가볍게 밟아도 동적 드라이브의 가속 성능을 높여도 높은 RPM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감도를 높여 정확한 방향조정을 가능하게 하고, 엔진의 연료 분사 비율을 조정하고 차량의 성능을 극대화합니다. 연비는 그다지 얻을 수 없습니다










안락 상태는 일반적인 운전 기능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편안함을 제공하며, 운전 중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기 위해 운전 조건이 변경됩니다.



마지막으로, ECO 상태는 연료 절약 상태입니다.

드라이버의 가속 / 감속을 스스로 제어함으로써 불필요한 가속을 줄이고 연비를 향상합니다. 그러나니 기능을 사용하면 차량의 느린 응답 (Excel 응답 속도가 느린)과 차량의 힘 부족의 감각을 느낄 것이다 ^^

당신의 운전 습관이 갑자기 가속 곧 시작되는 경우가 기능은 연비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상태, 4륜 구동 전환, EV 상태가 있습니다.

도로 상황 및 운전 패턴에 따라 같은 차량에서 다른 운전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같은 수 고성능 차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람보르기니 아베 박겐 타도로 S는 STRATA, SPORT, CORBA, EGO 등의 드라이브 상태가 있습니다.
















이러한 운전 상태는 서스펜션, 엔진, 브레이크, 핸들 등을 제어하여 무수한 숫자를 만듭니다.

또한 이 기능은 차량 판매 광고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형 상태>

지형 상태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은 드라이브 상태의 확장입니다.

눈 위에 눈에 차를 몰고 하거나 진흙 속에 own 되거나 울퉁불퉁 한 비포장도로를 운전한 적이 있습니까?

운전 경험이 풍부한 사람은 운전을 잘하지만 견인 차량에 올지도 모릅니다.

이 불편 함을 줄이기 위해 나온 기능이 지형 상태입니다.









이러한 뛰어난 기능을 인식하고 있습니까?

물로니 기능은 특허 분쟁이 있는 것 같습니다.









Ford, Land Rover, Jaguar는 현재 지형 상태의 특허 주장과 비활성화 대해 다투고 있다. 더운가요?










이 뜨거운 기능의 장점 중 일부를 살펴보자.









차량에 장착된 지형 상태 스위치를 활성화합니다.











드라이버는 핸들만으로 비포장도로 지형을 나갈 수 있습니다.

오른쪽 앞바퀴를 보면 회전을 중지하고 반복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불필요한 부품의 구동력을 해제하고 지지 면에 전달하고 미끄러운 지형에서 휠을 다시 시작하여 마찰을 극대화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형 상태의 비 조작 / 동작 상태를 비교할 수 있고 바퀴가 미끄러지지 않고 부드럽게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운전 패턴 및 공학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재 지상의 상태를 이해하고의 정보를 사용하여 차량을 운전하는 것이 원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