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상식 알아보기

관리자 2019.06.10 11:02 조회 수 : 76

entrepreneur-593378_1920.jpg



자동차에 대한 많은 정보와 상식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이 오도하는 자동차 정보와 상식을 분별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가 아는 사람이나 인터넷에서 배운 가장 잘못된 자동차 정보와 상식 중 일부를 수정해 봅시다.







1. 안전을 위해 수동제동장치를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동제동장치 또는 발 브레이크는 수동 변속기 기반 차량에 매우 유용하고 안전한 장치입니다. 그러나 자동 변속기의 경우, 변속 레버가 주차 (P)에 위치될 때, 기어는 기어가 풀리지 않는 안전한 상태에 있으므로 수동제동장치 ( 발 브레이크)를 적용할 필요가 없다.



반대로, 겨울철에 브레이크를 밟으면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등이 얼어 수동제동장치가 작동하지 않을 때까지 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주차 상태 (P) 상태로 전환하고 엔진을 끄면 브레이크가 자동으로 적용되므로 수동제동장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동차 에어컨을 약하게 작동시켜 연비를 향상할 수 있는 부품은 거의 없습니다. 오히려 적절한 에어컨을 사용하여 차 내부를 시원하게 유지하면 연비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특히, 에어컨을 끈 상태에서 창문을 열어 연료를 절약하면 공기 저항으로 인해 공기 소비량이 5% 이상이라고 합니다.









2-3분의 운전 후 자동차의 에어컨을 켜는 것이 훨씬 시원하며 40km / h 이상의 속도로 엔진을 예열합니다.

또한, 자동차 에어컨은 제한된 공간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차가운 공기가 차 전체에 퍼지도록 먼저 켜고 내리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비교는 연료 소비가 10-15% 감소 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많은 사람은 여름에 부동액을 배출하는 것이 낫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부동액은 사계절 동안 온도에 특별한 반응을 보이지 않습니다.

특히 부동액이 잘 증발하지 않기 때문에 여름에 부동액이 부족하면 냉각수를 채우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부동액의 주기를 2년 동안 정기적으로 점검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브레이크는 소리가 들릴 때 라이닝을 교체하라고 알려줍니다. 그러나 라이딩은 드럼 브레이크의 아크 형태의 마찰 재로 정상적인 브레이크 작동 중에도 소리가 납니다.

그 이유는 라이닝이 완전히 마모되지 않은 경우에도 브레이크 라이닝이 유리 표면만큼 매끄러울 수 있고 날카로운 펑크 음향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순서는 브레이크를 무조건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마모 수준을 점검한 후 브레이크를 교체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배터리는 반영구적인 부품으로 정기적으로 재충전할 경우 교체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배터리가 자주 방전되는 경우 배터리 자체를 교체하는 대신 배터리를 자주 충전 (구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완전히 방전되면 수명이 크게 단축될 수 있지만 10V 전압만 유지되면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의 경우 완전 방전 후 충전이 양호하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입니다) 먼 곳이나 고속도로에서 연료 경고를 받으면 당황합니다. 그러나 연료 경고등은 차량에 부담이 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일반적으로 연료 경고 램프는 차량의 최대 연료 유량의 10% 수준을 의미하며 최소 30~40km의 거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40km 이내에 주유소를 찾는 것은 당혹스럽지만 압도적은 아닙니다.







차량이 정지하기 전에 상황에 도달하면 엔진 첨가제의 효과를 최대화하여 엔진에 심각한 과부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엔진 오일 관리는 엔진 첨가제를 통해 엔진을 청소하는 대신 엔진 효율을 최대화하고 연비를 10% 이상 향상할 수 있습니다.







머플러에서 나오는 물은 자연 현상입니다.

자동차를 운전할 때 연료는 탄화수소를 연소시켜 산소와 결합하여 물을 생성합니다. 더운 날씨 또는 연소실 / 머플러가 뜨거울 때는 수증기로 증발하지만 냉각된 상태에서는 물 형태로 배출될 수 있습니다.